붕가왕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하드와 소프트는 그 소재의 차이로 구분되며 하드계열 소재는 비교적 단단하여 조임과 자극이 강하고 


소프트는 비교적 부드럽기 때문에 조임과 자극이 하드계열에 비하면 약한 편입니다. 


대체로 소프트는 분홍색, 살구색, 흰색으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고 


하드는 반투명, 검은색, 붉은색으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리의 애액을 검색 후 들어가서 보시면 생생한 동명상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하드가 끈적이며, 농도가 짙고, 소프트가 옅고 애액처럼 묽습니다. 


하드가 보통 소프트보다 덜 마르고 오래 갑니다. 


하지만 젤은 개인의 선호이며 애매하신 분은 하드와 소프트 사이를 사시길 바랍니다. 

1. 젤은 3 ~ 5 ml만 사용합니다. (너무 많이 사용시 흘러내리고 자극을 느끼지 못함, 취향에 따라 최대 12ml까지 넣어도 괜찮습니다. 

2. 워머는 PC USB 포트에 꼽은후 발열시킵니다. 약 3~5분 이지나고 워머를 만저보면 따듯한 온기가 느껴지고 젤을 먼저 삽입한 홀 안에다가 밖아둔후 약3분후 워머를 제거하고 홀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워머에 의해 달궈진 오나홀은 사람의 체온과 비슷해서 삽입감이나 자극이 향상 됩니다. * 주의사항 * 워머를 홀에 밖아둔후 오랜시간동안 가열을할경우 실리콘소재인 홀이 녹습니다. 
홀이 녹는걸 방지하려면 [자동조절워머] 를 구입하셔서 이용해주세요. 

3. 사용 시 진공 만들기 필수! 진공 상태가 아닌 오나홀을 사용하면 완벽한 오나홀의 느낌을 느낄 수 없습니다. ( 무차원 홀 과 컵 제품 은 진공기 되지 않습니다) 
오나홀을 들어 손으로 꾹 눌러 내부 공기를 뺴주고 성기를 삽입합니다, 삽입하고 반쯤 빼서 다시 오나홀 나머지 공기를 최대한 빼주면 진공 만들기 완성! ^^ 

4. 사용 후 세척 시 비누는 사용 금물 (염기성 x) 중성 세제인 데톨 핸드워시나 그냥 맹물로 씻어도 됩니다. * 굳이 오나홀 전용 세정제를 사용하지 않으셔도됩니다 * 

5. 과도하게 뒤집어서 세척하면 오나홀이 상하니깐 조심합니다.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하드 계열인 경우 내구성이 강하고 소프트 계열은 내구성이 약해 자주 뒤집으면 내구성이 급락합니다. 
(제품에 따라 다름, 소프트 계열이라도 내구성이 강한 제품이 있음 예) 마녀의 유혹 또는 두께감이 있는제품 단, 중형홀 대형은 뒤집어지지않습니다) 

6. 대형 제품 세척은 샤워기 헤드를 뽑으셔서 강한 물줄기를 이용하여 내부를 세척해주시면됩니다. 

7. 세척 후 건조는 필수 입니다, 최대한 수건이나 면소재 제품으로 물기 제거를 하고 그늘에 말립니다. (세척 후 건조 과정을 잘 지키지 않을 경우 곰팡이 및 물 때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조심합시다!) 

* 오나왕에서 판매하는 클리너를 이용하시면 위생적으로 보관 관리가 가능합니다* 

8. 원하는 경우에는 콘돔을 착용하고 오나홀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콘돔을 착용한 경우라도 젤을 사용하여야 하고, 세척은 필수 입니다. 

9. 오나홀의 내구성을 좀 더 오래 간직하고 싶으신 분들은 파우더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비닐 봉지에 오나홀을 넣고 파우더를 소량 투입하여 흔들어서 파우더를 오나홀 외부에 바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오나홀 특유의 기름성과 탄력성이 보존됩니다. (오나홀 내부에 파우더를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외부만!) 

오나홀 진공은 오나홀의 내부 공기를 제거함으로 인해 성기를 빨아들이도록 인공적으로 만들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공상태를 만드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오나홀을 들어 홀 뒷부분을 손으로 꾹 눌러 내부 공기를 뺴주고 성기를 삽입합니다, 삽입하고 반쯤 빼서 다시 오나홀 나머지 공기를 최대한 빼주면 진공 만들기 완성 

일반 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버리시면 됩니다. 
은밀히 버리고 싶으신 경우, 오나홀을 가위로 자른 뒤 봉투에 넣어 버리시면 됩니다. 

쇼핑 가이드